PC메인1
PC메인2

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 뉴스기사

'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', 조합원 모집 중... ‘파라곤’ 브랜드 적용 단지

작성자
hrdjobs
작성일
2021-09-09 15:07
조회
247
‘똘똘한 한 채’ 선호 현상이 심화됨에 따라, 브랜드가 분양시장에 미치는 영향력도 점차 커지고 있다.

닥터아파트가 지난해 11월, 자사 회원 297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동일한 입지에서 아파트 구입 시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요인으로 브랜드를 꼽은 응답자가 전체의 32.7%로 나타나며 브랜드가 아파트 구매 결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.

업계 전문가는 “유명 브랜드가 적용된 아파트는 신뢰도가 높은데다 인지도를 바탕으로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는 경우가 많아,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”며 “지역주택조합 단지를 비롯, 재개발 및 재건축 사업장에서 유명 브랜드를 적용하기 위해 분주한 것 또한 같은 맥락에서 이해할 수 있다”고 분석했다.

이러한 가운데, 최근 신림지역주택조합(※가칭)은 서울 관악구 신림동 1480-1번지 일원에 조성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‘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’의 시공예정사로 동양건설산업을 선정했다.

동양건설산업은 50여 년의 오랜 건설 업력을 지닌 건설사로, 풍부한 노하우를 살려 서울 강남 등을 비롯한 수도권은 물론 전국 각지에 아파트를 공급한 바 있다. 특히, ‘파라곤’은 동양건설산업의 프리미엄 브랜드다.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소와 공간 미학을 살리는 설계로 수요자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.

실제로 올해 동양건설산업이 분양한 단지들 모두 높은 경쟁률 속에 청약 접수를 조기에 마감한 바 있다. 지난 6월 청주에서 분양한 ‘청주 동남 파라곤’ 아파트 434가구 모집(※특별공급 제외)에 3216명이 몰려 평균 청약경쟁률 7.41대1을 기록했다. 한 달 뒤 경기도 시흥에서 분양한 ‘시화 MTV 파라곤’ 역시 396가구 모집에 2458건의 청약이 접수돼, 평균 청약경쟁률은 6.2대 1이었다.

단지명에 동양건설산업의 고급 주거 브랜드 ‘파라곤’을 적용한 ‘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’ 역시 많은 관심 속에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. ‘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’은 전용 59㎡, 84㎡ 2개 타입, 총 790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. 강남과 여의도 등 서울 주요지역 출퇴근이 편리한 아파트로, 향후 신림~봉천 터널 및 경전철 난곡선(※국토교통위원회 심의중) · 신림선 · 서부선, 복선전철 신안산선 등이 개통되면 교통여건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.

조합관계자는 “‘신림 파라곤 더 밀리안’은 수요자들 사이에서 신뢰도와 선호도가 높은 ‘파라곤’ 브랜드가 적용된 단지”라며 “최근 서울을 중심으로 주택난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,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한 지역주택조합인데다 상품성까지 두루 갖춰 장마기간임에도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이 많다”고 덧붙였다.

출처 : 팍스경제TV(http://www.paxetv.com)

문의하기

모든 입력 필드는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, 한 번 보낸 후 다시 보내려면 일정 시간이 지나야 합니다.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